걱정으로 골치 아픈 문제에서 벗어나기

걱정으로 골치 아픈 문제에서 벗어나기

걱정으로 골치 아픈 문제에서 벗어나기

전 세계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불안의 영향을 받는다.

불안감을 감당할 수 있는 통제 하에 놓기가 힘들다는 것이 증명될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의사와의 약속 일정을 잡는 것을 주저하고 있다.

매일 직면하는 불안감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유익한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당신은 누군가와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며, 그것을 묘사할 때 반드시 과장해야 한다.

자신이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나면, 자신이 바보처럼 들린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그 시점부터 그대는 다른 관점에서 그 두려움에 맞설 수 있을지도 모른다.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이 사람과 너의 불안 문제에 대해 이야기해봐.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 감정을 계속 억누르지 말아라.

네가 일을 망칠 때 너는 자신에 대해 더 안 좋게 느낀다.

감정에 대한 통제력을 얻는 것은 자기 수양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감정을 통제하는 것은 당신이 불안감 공격을 더 잘 통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부정적인 감정은 당신의 불안감을 증폭시킬 뿐이다.

감정과 자신을 분리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면 불안감이 극적으로 개선될 것이다.

심호흡법을 배우면 긴장을 풀 수 있고 몸 전체에 더 많은 산소를 세포에 전달할 수 있다.

불안이 특히 심해지면 과호흡을 하는 경향이 있고, 빠르고 얕게 호흡한다.

대신 횡경막에서 깊게 숨을 쉬어야 한다.

숨을 쉴 때마다 위가 오르내리는 것을 지켜보며 깊은 숨을 쉬면서 불안이 누그러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균형잡히고 영양가 있는 식단이 필요하지만 불안감이 수반될 때는 더욱 비판적이다.

정제된 당분과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으로 몸을 채우지 마라, 균형잡히고 영양이 필요한 식단이 바로 그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호흡하는 것을 주의해라.

당신의 호흡 패턴은 짧고 비정상적이 된다.

스트레스 때문에 제대로 호흡하지 못하거나, 금방 더 나빠질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물을 필요로 하는 만큼 적절한 공기 섭취와 건강한 식단이 필요하다.

호흡을 진정시켜라, 그러면 네 공격이 성공할 것이다.

불안과 싸울 때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라.

수면 부족은 불안감을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신체적인 병과 정신적 문제를 야기한다.

어른들이 권장하는 수면시간은 1박 8시간 정도다.

운동은 당신의 뇌 화학물질을 변화시킬 수 있다.

불안은 낮은 세로토닌에 의해 유발되지만 운동은 그것과 싸운다.

어떠한 신체 활동도 당신의 뇌를 자극하여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만들게 하는데, 이것은 우리의 자연적인 이완제 중 하나이다.

이것은 불안감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도움이 된다.

너는 항상 전화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너의 감정을 이야기 할 수 있어.

근심을 앓는 사람에게 좋은 지원 시스템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말을 꺼내는 것은 여러분의 지원 시스템을 사용하고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이다.

잠시 시간을 내어 스트레스 받는 감정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할 수 있는 일이나 할 수 없는 일이나 할 수 있는 일을 모두 적어야 한다.

항상 변화될 수 있는 것에 에너지를 쓰세요.

현재에 머무르도록 노력하라.

불안한 사람들이 집중하는 것은 대부분 미래와 과거의 사건들이다.

이것은 걱정하거나 압도되는 빠른 방법이다.

당신의 현재 활동만을 생각함으로써 걱정을 최소화하라.

너를 스트레스 받게 하는 사람들 주변에서 시간을 보내지 마.

만약 여러분에게 지속적인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방식으로 부정적인 친구들이 있다면, 그들과 함께 있는 시간을 어떻게 줄일 수 있는지 생각해보라.

이런 유형의 사람들은 결국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되고, 당신의 불안감이 훨씬 더 심해지도록 만든다.

당신이 불안으로 위협을 받을 때, 정신을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긍정적인 사람들과 당신을 웃게 만드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이런 것들은 불안감에서 마음을 떼는 데 도움이 되고 심지어 긴장을 푸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불안의 병자라면 인생은 종종 극도로 고단할 수 있다.

그러나 이 기사에 실린 불안감을 자극하는 팁은 다음에 불안 증상이 나타날 때 이를 시행하면 불안 수준을 크게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따라서, 이 기사를 참고하여 향후 참고 자료로 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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