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의 영양 섭취를 늘리기 위한 팁

식단의 영양 섭취를 늘리기 위한 팁

식단의 영양 섭취를 늘리기 위한 팁

영양을 이해하고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만드는 것은 일단 기본 개념을 이해하면 쉽게 할 수 있다.

여기 음식에 관한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여러분의 목표가 좋은 영양 섭취일 때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쉬운 선택사항들이 있다.

고기는 단백질의 유일한 공급원이 아니다.

많은 다른 단백질 공급원이 있다.

여기에는 견과류, 콩, 생선, 콩, 그리고 특정 유제품이 포함된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음식들은 충분히 유연해서, 요리를 양념하기 위해 사용하거나, 그것들을 당신의 메인 코스로 만들 수 있다.

다른 종류의 단백질로 실험을 함으로써 당신의 식사를 신나게 유지하라.

사업을 위한 오트밀은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한 컵의 오트밀에 들어있는 알갱이는 매우 만족스러우며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도록 도와줄 것이다.

셀레늄은 여러분의 몸에 매우 중요한 미량 물질이기 때문에 식단에 셀레늄을 충분히 포함시키도록 하라.

셀레늄이라는 미네랄은 조직의 탄력에 기여할 수 있는 항산화제로 사용되며 조기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셀레늄은 심지어 자유로운 급진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피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미네랄을 함유한 몇몇 훌륭한 음식들에는 다른 음식들 중에서도 밀 세균과 달걀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소비하는 고밀도 곡물의 양을 지켜보도록 배운다.

곡물에 껍질과 선체를 피하면 곡물의 주요 섬유질과 영양소가 제거된다.

이것은 사람들이 해야 할 일인가, 그리고 나서 천연 통곡물의 이점을 얻기 위해 섬유질이나 밀 배아 첨가물을 구입한다.

물론 아니지.

맛있는 스무디를 만들어 마시는 것은 재미있다.

맛있는 스무디도 영양가 있을 수 있다.

어떤 스무디에도 좋은 첨가물은 코코아 분말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항산화제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또한 오메가 3 산이 가득한 아마씨 오일을 첨가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또한 음료의 맛을 향상시키고 면역 체계를 강화시킬 것이다.

전자레인지에 준비된 음식은 보통 건강에 좋지 않다.

이것들은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방부제로 가득 찬 경향이 있다.

전문 영양학자에 따르면, 생선은 쇠고기, 가금류, 돼지고기와 같은 전통적인 고기를 대신할 수 있다.

생선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다.

이것들은 심혈관계와 순환계통에 모두 탁월하다.

세상에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물고기의 종류가 있다.

알코올 음료에 탐닉하고 꼭 필요한 수면 시간을 놓치지 마십시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면 오일이 과도하게 생기고 모공이 넓어질 수 있다.

모공이 넓어지면 먼지가 슬며시 들어와 여드름을 만들 수 있다.

따라서 매일 밤 최소 7시간의 수면을 취하고, 매일 최대 한 잔의 술만 마셔야 한다.

일상 생활에서 위의 팁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별로 생각할 필요 없이 영양가 있는 선택을 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단 기본을 잡으면 좋은 영양분을 일상생활에 접목하는 것이 쉬워진다.

건강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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